제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문화나눔 행사

■ 제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문화나눔 행사


9월 7일은 국민의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사업종사자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지정된 사회복지의 날입니다. 연천군은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제 9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문화나눔행사를 가졌습니다.


▶ 제9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

연천군은 지난 6일 ‘제9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’을 맞아 기념식 및 문화 나눔 행사를 연천군 수레울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습니다.


▶ 연천군 주최,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

사회복지의 날은 연천군이 주최하고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며,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공헌한 복지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고 군민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된 기념일입니다.


▶ ‘5만이 함께하는 복지’ 문화나눔 행사

9회째를 맞이하는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은 2부로 나누어 진행했으며, 1부 기념식에 사회복지 및 지역발전에 공헌한 복지유공자 13명을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고, 2부 행사는 ‘5만이 함께하는 복지’라는 주제로 사회복지 종사자의 사기를 높이는 문화나눔 행사로 평소 문화생활을 접하지 못한 저소득층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.


▶ 김광철 연천군수 “사회적 약자의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..”

김광철 연천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“그동안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준 복지인들께 감사하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행정을 통해 문화적인 생활을 영유할 수 있도록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말했습니다.

  • 2019-09-11 13:53:54
  • 5